연예뉴스

이용대, 이혼 5년 만에 재혼하나? 빨리 안정적인 가정 꾸리고파

매일이슈5 2024. 9. 16. 12:45
반응형

이용대, 재혼 생각 밝히다! 딸과의 관계 고민까지... '미운 우리 새끼' 이야기

 

전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 재혼 계획? 딸과의 관계가 관건

 

이용대의 재혼 고민... 딸을 생각하는 아빠의 복잡한 마음

 

 

 

 

 

 

 

 


전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재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서 이용대는 후배들과의 대화를 통해 결혼과 재혼에 대한 자신의 고민과 바람을 언급했다.

 

 

 

 

 

방송에서 이용대는 후배들에게 자신이 겪었던 고생과 노력을 이야기하며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그 후 후배들은 이용대에게 숙소 생활에 대한 질문을 했고, 그는 다시 숙소에 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후배 중 한 명이 재혼에 대한 생각을 묻자, 이용대는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러나 딸이 새 배우자를 어떻게 받아들일지에 대한 고민도 함께 털어놓았다. 

 

 

 

 

 

 

 

 

 

 

 

 


이후 예고편에서는 한 여성이 등장하며, 이용대의 재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이용대는 2017년 배우 출신 변수미와 결혼해 딸을 낳았으나, 2018년 이혼한 바 있다. 이혼 후 변수미와 관련된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인한 논란이 이어졌다.

 

 

 



이용대는 재혼에 대한 바람을 가지고 있지만, 딸의 반응과 과거 결혼 생활의 경험이 그에게 큰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그의 재혼 여부와 가족의 변화는 앞으로의 방송에서 더 구체적으로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