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정계진출' 로 은퇴했던 차유람, 돌연 프로당구 LPBA 복귀

매일이슈5 2024. 1. 31. 14:19
반응형

 " 차유람, 정치의 세계에서 당구 무대로의 환상적인 귀환! "
" 프로당구 LPBA에 빛나는 복귀, 차유람의 새로운 도전!"

 

 

 

 

 

 


여자 프로당구 LPBA 무대에 전격 복귀하는 차유람의 소식이 전해져, 당구 팬들과 관심 있는 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프로당구희망협회(PBA)가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차유람은 지난 2년 동안 정치인으로 활동하며 프로당구 무대를 떠났지만, 이제 다시 LPBA 투어에 참여하게 되었다.

 

 

 

 

 

 

 



2019년 LPBA 투어에 데뷔하여 빠르게 성장하며 프로당구 무대에서 주목받은 차유람은, 2022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정계에 입문하며 은퇴를 선언했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 PBA 팀리그 드래프트에서 원 소속팀인 웰컴저축은행이 차유람을 지명하면, 팀리그 무대에서도 그녀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차유람은 프로당구 활동 외에도 PBA 팀리그에서 웰컴저축은행 소속으로 두 시즌간 활약하며 2021-22시즌 팀의 창단 첫 우승을 이끄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의 복귀가 팀리그에서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프로당구의 더욱 풍성한 발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차유람은 현역 은퇴 후 정치인으로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았지만, 당구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복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프로당구와 팀리그에서의 활약을 통해 더 큰 성취를 이루고,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의 경기에서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