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소식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번호이동 지원금, 최대 32만원까지 상향 조정

매일이슈5 2024. 3. 23. 12:41
반응형

" 이동통신 업계의 변화,  번호이동 지원금 상향 조정으로 더 많은 혜택 제공 "

" 한국 이동통신 3사, 번호이동 지원금 상향 조정으로 사용자 혜택 확대 "

 

 

 

 

 


한국의 이동통신 3사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번호이동 지원금을 상향 조정하면서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동통신 업계의 이러한 변화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는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단통법 폐지 이후에 나타난 변화 중 하나이다.

 

 

 

 

 

 

 

 


SK텔레콤은 번호이동 지원금을 최대 32만원으로 확대하였으며, 삼성 갤럭시 폴드4에는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삼성 갤럭시 폴드4를 포함한 10개 단말에 대한 전환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여지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최대 33만원의 번호이동 지원금을 제공하며, 지원 모델에 갤럭시 S22, 폴드5, 플립5가 추가되었다. 단, 갤럭시 S24 모델에 대해서는 일정 요금제 이상을 사용해야 전환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부여되었다.

 

 

 


LG유플러스는 최대 30만원의 번호이동 지원금을 제공하며, 이에 갤럭시 S24, S23 등이 추가되었다. 또한, 이동통신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법률 폐지 이후에 전환지원금이 도입되었다.

 

 



한국의 이동통신 3사가 번호이동 지원금을 상향 조정하면서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이용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좋은 동향으로 평가되며, 단통법 폐지 이후 이동통신 업계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사용자들은 이러한 혜택을 통해 보다 유리하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