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7/01 3

신병교육대 여자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정신 나간 군간부

신병교육대 여화장실   '몰카'  설치한 군간부…  10여 명 피해 확인 여자 화장실 몰카 사건,   군 간부 구속 및 수사 진행 상황 육군,  수사결과 따라 엄정하게 후속처리할 것       육군 신병교육대 내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가 설치되어 여군과 민간인 10여 명이 피해를 본 사건이 발생했다. 이 사건은 군 당국의 조사 후 민간 경찰로 이첩되었다.    지난 2월 육군 신병교육대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가 설치되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되었다. 군 당국은 즉시 조사를 시작했으며, 사건을 민간 경찰에 이첩했다. 군부대 내에서 발생한 이 사건의 피의자는 해당 부대 간부로 밝혀졌다. 경찰은 5월 말 피의자를 구속하여 추가 몰래카메라 영상 유무와 영상 유포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피해자는 여..

국내뉴스 2024.07.01

대통령실, 정무장관직 신설… 국회와 소통 강화할 것

대통령실,  정무장관직 신설…  국회와 소통 강화할 것윤석열 대통령,  11년 만에 정무장관직 신설의 의미와 기대 정무장관직 부활,  여소야대 극복을 위한 윤석열 정부의 전략      윤석열 대통령이 11년 만에 정무장관직을 다시 신설한다. 정무장관직의 신설 목적은 국회와 정부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은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정무장관직 신설을 발표하며, 이를 통해 국회와 정부 간 실질적인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정무장관은 특정 부처를 관장하지 않는 국무위원으로, 정부와 국회 간 가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는 여소야대 국면에서 야당과의 소통을 강화하려는 의지로 풀이된다.         정 비서실장은 주요 현안에 대해 의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경청하고 설명하며..

국내뉴스 2024.07.01

안영미, 동료들과 함께한 아들 돌잔치 현장 공개

안영미  ♥  남편 없이 子 돌잔치…   송은이,  신봉선과 함께 신봉선이 공개한 안영미 아들 돌잔치 비하인드 안영미의 특별한 날,  돌잔치 속 따뜻한 우정      코미디언 안영미가 아들의 돌잔치를 치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안영미의 절친한 동료인 신봉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돌잔치 현장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봉선은 "집안 잔치"라는 글과 함께 안영미 아들의 돌잔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단아한 원피스를 입은 안영미와 한복을 차려입은 송은이, 신봉선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김수용도 돌잔치에 참석하며 이들의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이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안영미는 이전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남편이 회사 사정으로 인해 한국..

연예뉴스 2024.07.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