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27 5

한동훈의 비판과 코 파주기 논란, 민주당 총선 공천의 뒷이야기

" 이재명 코 파줘야 살아남아 "… 한동훈 발언에 화제된 장면 " 박찬대 영상 다시 주목, 한동훈의 발언과의 시사점은?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최근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공천 결과를 둘러싼 발언으로 큰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이 대표를 향해 "민주당은 이재명 대표의 코를 대신 파주는 아첨꾼만 살아남는 정글이 돼버렸다"고 실질적인 비판을 내세웠고, 이에 따라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발언을 받아들이고 있는 동안, 박찬대 최고위원이 이 대표의 코를 파주는 모습이 2022년에 올린 영상에서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에서는 박 최고위원이 이 대표의 코 주변에서 무언가를 떼어내는 모습이 담겨 있었고, 이를 '민주당 공천받는 방법' 등의 제목으로 다시 주목받았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를 통해 민주..

국내뉴스 2024.02.27

박수칠 때 떠난다… 가황 나훈아의 마지막 콘서트 발표

" 가요계의 황제 나훈아, 감사의 인사로 은퇴 선언 " " 음악의 전설, 나훈아의 마지막 전국 투어 '고마웠습니다' " 가요계의 황제로 불리는 나훈아가 은퇴를 선언하며 마이크를 내려놓았습니다. 그는 27일 자필 사인이 담긴 감사의 편지를 공개하며, 반백년에 걸친 활동 마지막 전국 투어를 예고했습니다. 편지에서 나훈아는 "한 발 또 한 발 걸어온 길이 반백년을 훌쩍 넘어 오늘까지 왔다"며,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결정에 대한 용기에 대한 생각을 나타냈습니다. "박수칠 때 떠나라"라는 말의 깊은 진리를 따르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히며, 고마웠다는 인사말에 진심, 사랑, 감사함을 담았습니다. 편지는 컴퓨터를 이용해 작성되었으며, 특별히 '고마웠습니다', '진심', '사랑', '감사함'을 굵게 강조했습니다. 나훈아..

연예뉴스 2024.02.27

손흥민 사우디 러브콜 받았다… 토트넘 단칼 거절에 재계약 추진

" 손흥민의 토트넘 잔류,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이적 러브콜에도 귀무악지 " " 손흥민과의 계약 연장, 토트넘의 미래를 꿈꾸다 "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서 손흥민(토트넘)에 대한 지속적인 영입 관심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미 작년에도 높은 연봉을 제시하여 손흥민의 이적설이 돌았으며, 올 여름에도 손흥민을 영입하려는 움직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토트넘은 손흥민에 대한 어떠한 이적 제안도 거절하며 오히려 계약 연장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영국 매체 풋볼인사이더에 따르면, 토트넘은 손흥민과의 불안정한 계약 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이적 제안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히려 올 여름에는 손흥민과의 공식적인 계약 연장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하며, 이미 내부적으로는 이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

세계뉴스 2024.02.27

마약 취해 난동 · 옷 벗고 강남 거리 활보한 30대 작곡가 구속

" 강남에서 벌어진 환각 속 웃통 벗고 다니던 작곡가, 마약 사건 파헤치기 " " 강남 한복판의 위험한 환경, 작곡가의 마약 남용으로 드러난 현실 " 서울 강남에서 발생한 이야기로, 30대 작곡가가 마약 투약 후 환각 상태에서 웃통까지 벗고 강남 한복판을 돌아다니며 경찰에 붙잡혀 구속된 사건이 보도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마약류관리법 위반과 재물손괴 혐의로 작곡가 최 모(39) 씨가 구속된 사건으로, 최근의 도심 속 이색적이고 위험한 사건으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 모 씨는 지난 22일 새벽에 강남구 삼성동의 한 무인 카페에서 필로폰을 투약하며 난동을 피우고 카페 내부를 파손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몇 시간 뒤, 폭설이 내린 출근길에서는 웃통을 벗고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

국내뉴스 2024.02.27

번지점프 하다 8m 아래 추락해 사망… 스타필드, 당분간 시설 휴점

" 안성 스타필드 체험사고, 안전 문제와 미흡한 관리에 대한 경고 " " 신세계프라퍼티의 대응과 교훈, 안성 스타필드 체험사고 분석 " 안성 스타필드 체험사고, 안전 문제와 미흡한 관리에 대한 경고 1. 사고 상황 안성에 위치한 스타필드 내에서 60대 여성이 프리폴 체험 중 추락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 사건 경과 - 일시 : 26일 오후 4시 20분 - 장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 안성 3층 '스몹' - 사고 경위 : 프리폴(번지점프 체험기구) 이용 중 8m 아래 콘크리트 바닥으로 추락 - 응급 조치 : 신고를 접수한 경찰과 소방당국이 현장에 출동하여 심정지 상태인 피해자에게 CPR을 실시하고 병원으로 이송. 그러나 1시간여 만에 사망. 3. 현장 조사 - 사고 당시 안전 요원 존..

국내뉴스 2024.02.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