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

사전투표 직전에 트럼프 암살 시도 터졌다… 무당층 흔들리나

매일이슈5 2024. 9. 16. 13:08
반응형

또다시 트럼프 암살 시도…  미 대선에 미칠 영향은?

 

트럼프 암살 시도  용의자 SNS에…   “그가 사라지면 기쁠 것”

 

트럼프 암살 시도,  58세 남성의 충격적 배경과 우크라이나 관련 활동

 

우크라이나 활동가의 트럼프 암살 시도,  그가 변화한 이유는?


트럼프 암살 시도 용의자의 복잡한 배경,  2016년 지지에서 실망까지

 

 

 

 

 

 

 


2016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지지했던 58세 남성 라이언 웨슬리 라우스가 트럼프를 암살하려 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이번 사건의 동기와 배경은 아직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라우스의 과거 발언과 행적이 주목받고 있다.

 

 

 

 

 

 

 

 

 



라우스는 하와이에서 살았고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건설 노동자로 일하던 인물로, 과거 경미한 범죄 전과가 있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깊은 관심을 보였고,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활동하는 민간 단체에서 일하며, 외국인을 전쟁 지원 단체와 연결하는 역할을 했다. 

 

 

 

 

 

 

 

 

 

 

 

 

 

트럼프에 대한 초기 지지자였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트럼프에게 실망을 느꼈다고 여러 차례 SNS를 통해 밝혔다. 특히 그는 2022년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후보 시절과 다르게 행동했다며 그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라우스는 SNS를 통해 트럼프에 대한 적개심을 드러냈고, 암살 시도에 대한 언급도 있었다. 2023년 7월 13일 펜실베이니아에서 발생한 트럼프 암살 시도와 관련된 발언을 하며, 바이든 대통령과 정치인들이 사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라이언 웨슬리 라우스는 트럼프에 대한 지지에서 실망으로 변화한 인물로, 트럼프에 대한 불만과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강한 관심을 보였다. 그가 실제로 트럼프 암살을 시도한 이유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이번 사건을 통해 그의 복잡한 동기와 배경이 더 깊이 조사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