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하이브, 어도어 사건 민희진 대표의 미래와 뉴진스 멤버들의 운명

매일이슈5 2024. 4. 25. 11:26
반응형

민희진의 난,  빠르게 진압되나…   하이브,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

" 괴롭힐 방법 찾아 "   하이브,   배임 혐의로 민희진 대표 고발

 

 

 

 


" 민희진 대표와 어도어 : 경영권 탈취 의혹의 진실과 함께하는 K-POP 산업의 비극 "


" 하이브와 어도어의 충돌 :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경영진의 운명은? "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 등 경영진을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고발하였다. 이에 따라 하이브는 어도어에 대한 중간 감사결과를 발표하며 민희진을 중심으로 경영권 탈취 계획이 수립된 사실을 확인하고 물증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는 어도어 현 경영진이 투자 유치를 위해 대외비인 계약서 등을 유출하고, 어도어 경영권을 탈취하려 모의한 것으로 파악하고, 감사를 진행한 결과 이에 대한 물증을 확보하였다. 특히 민희진 대표의 지시 아래 경영진은 하이브가 보유한 어도어 지분을 매각하도록 압박하고, 회의 내용에는 하이브를 괴롭힐 방법을 논의하는 등 구체적인 경영권 탈취 계획이 드러났다.

 

 

 

 

 

 



하이브는 관련자들에 대해 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로 고발장을 제출할 예정이며, 민희진 대표의 어도어 대표 직무는 당분간 유지될 전망이지만, 하이브가 직무정지를 요구하기 위해서는 법적 절차를 밟아야 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뉴진스 멤버들의 선택과 민희진 대표의 거취는 뉴진스 컴백 및 그 이후의 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관심이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