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임영웅의 뮤지컬 여정, 21회 차 투어 성료! 22만 명의 '영웅시대'

매일이슈5 2024. 1. 22. 15:50
반응형

다채로운 음악과 스타일링, 임영웅의 'IM HERO' 콘서트 무대 분석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 기대 UP!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다시 만나요

 

 

 

 

 

 

 

가수 임영웅이 고양에서 개최한 'IM HERO(아임 히어로)' 콘서트를 통해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투어는 약 22만 명의 팬들과의 감동적인 만남을 이끌어냈으며, 다양한 곡들과 뛰어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렸다. 'Do or Die'의 강렬한 무대로 시작된 이번 콘서트는 'A bientot', '무지개', '인생찬가', '연애편지',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보금자리' 등 다양한 곡들로 채워져 있었다.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와 댄서팀의 흥겨운 안무, 고퀄리티의 무대 연출은 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임영웅은 신청 받은 사연을 토대로 토크 코너를 진행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임영웅은 공연을 마치며 "기억 속에 오래 오래 남을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 (영웅시대를 위해) 더 큰 우주가 되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건행"이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하고, 오는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21회 차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를 만났다. 특히, 20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 3,000명의 팬들과 소통하며 콘서트를 이어나가고 있는 그는 오는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를 향한 기대를 나타내며, 지속적인 팬들과의 소통과 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음악의 여정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