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죄 저질러" 미노이, 라방 중 오열…의미심장 글까지

매일이슈5 2024. 2. 5. 11:48
반응형

" 미노이의 라이브 방송, 눈물로 전한 진심과 감사 "


" 가수 미노이의 감동적인 순간, 라이브 방송에서의 솔직한 이야기 "

 

 

 

 

 

 

 

가수 미노이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오열하며 눈길을 끌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과 여러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미노이는 자신의 심경을 털어놓고, 눈물을 흘리며 감동적인 순간을 선보였습니다. 

 

 



미노이는 새벽에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울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해당 방송은 미노이가 개인 SNS를 통해 알림한 것으로, 이후에는 영상과 함께 게시한 글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미노이는 눈물을 흘리며 "울지 않고 얘기를 할 수 있을까. 셀 수도 없는 퀘스천을 가지고, 나의 무대라고 생각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라며 자신의 감정을 나타내었습니다. 

 

 

 

 

 

 

 

현재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미루겠다고 하면서도 아티스트로서의 자존과 행동에 대한 깨달음을 공유했습니다.
이어서 미노이는 자신의 글에서 "3월쯤 되면 미노이가 '그때 이래서 이런 이야기를 한 거구나' 느끼는 분들도 계실 거다"라며 미래에 대한 기대와 고마움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심경을 더욱 자세히 토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미노이는 이후에 장문의 글을 통해 현재 자신의 심경을 더욱 자세히 전하였습니다. 그는 자신이 행하는 모든 행동에 대한 감사함과 책임감을 강조하며, 음악으로써 팬들에게 더 많은 작품을 선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죄'라는 표현을 사용하면서 자신에 대한 일부 오해와 걱정을 풀기 위해 글을 남겼습니다. 현재 이 심경글은 삭제되었지만, 팬들은 여전히 미노이의 안정을 걱정하며 반응하고 있습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미노이에 대한 이목을 높이고, 그의 음악적 활동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모습에 대한 이해와 지지를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미노이의 활동과 소식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