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선우은숙 이혼한 진짜 이유… 유영재, 여성팬들과 밤늦게 술자리 주장

매일이슈5 2024. 4. 16. 11:52
반응형

선우은숙 이혼한 진짜 이유…  " 유영재,  여성팬들과 밤늦게 술자리 "  주장

" 유영재,  여성 팬들 거액 후원금 받고 밤늦게 술자리 "   충격 주장

 

 

" 선우은숙과 유영재 이혼 사건의 진실,   '눈물의 심경'  공개 "

 

" 이혼의 실체를 찾아서,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사건 분석 "

 

 

 

 

 

 


배우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사건에 대한 진짜 이유가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15일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서 공개되었다.

 

 



이진호는 영상에서 선우은숙이 유영재의 청혼을 받았을 때 혼인신고를 하지 않으려 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선우은숙은 언론에 알려져 세상을 시끄럽게 하고, 뒷감당이 어렵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를 피하려 했다. 그러나 유영재가 건강 문제를 꺼내며 법적 보호자가 되겠다고 설득하여 결혼을 진행했다. 그러나 유영재가 실제로 선우은숙이 아플 때 곁에 있어주지 않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진호는 유영재가 술을 마시고 늦게 들어오는 문제가 있었고, 결혼 후에도 팬들과 술자리를 하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러한 문제로 부부 간 신뢰가 무너지며 큰 싸움이 일어났고, 이때 선우은숙이 폭발하여 일시적으로 떨어져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그러나 그 동안 유영재로부터 연락 한 통 받지 못했다고 한다.

 

 



이러한 사건을 계기로 선우은숙은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이혼 절차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이에 유영재는 

이혼 후 뒤를 돌아보지 않고 떠났다. 선우은숙 소속사는 이혼 사유로 '성격 차이'를 언급했으며, 선우은숙은 

지난 13일 방송된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이혼에 대한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