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김흥국씨 맞나요? 한동훈입니다.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

매일이슈5 2024. 5. 3. 10:50
반응형

김흥국씨 맞나요?  한동훈입니다.  모르는 번호로  걸려온 전화

 

김흥국  "목숨걸고 지원했는데 연락 하나 없어"
국민의힘에 서운함 토로

 

"한동훈 연락 안 왔다" 언급하자 결국 전화
알고보니 나경원 의원도 선거 후 감사 전화

 

 

 

 

 


22대 총선 당시 국민의힘 후보들의 지원 유세에 나선 가수 김흥국씨가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으로부터 총선 

이후 연락이 없어서 서운함을 토로한 것이 공개되었다.

 

 


김씨는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으로부터 총선 이후 연락이 없었다는 서운함을 토로한 바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으로부터 전화와 문자가 왔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은 김씨에게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당 수습 때문에 연락을 못 했다고 설명하며 나중에 뵐 것을 약속했다. 

 

 

 

 

 

 

 

 

 

김씨는 이에 감동을 표현하며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의 친절함을 감사히 여겼다. 그러나 이전에 김씨는 총선 이후 당에서 연락이 없었다며 서운함을 토로한 바 있다.

 

 

 

 

 

 

 



김흥국씨와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 간의 소통 부재에 대한 문제가 공개되었으나, 이후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의 

연락이 있었고, 김씨는 그것에 감동을 표현했다. 이러한 사건을 통해 당 내 소통 문제에 대한 관심과 해결이 요구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