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김고은,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병원에 5천만 원 기부… 사랑에 보답할 것

매일이슈5 2024. 5. 3. 13:25
반응형

김고은,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병원에 5천만 원 기탁   "큰 사랑에 보답"

배우 김고은이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층 환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어린이날, 김고은의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이야기"

 

 


어린이날을 맞아 배우 김고은이 따뜻한 마음으로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소중한 기부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고은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의료개선을 위한 기부금 5천만원을 어린이병원에 기탁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만성질환이나 중증질환의 치료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김고은은 이에 대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치료에 소중하게 사용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울렸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김고은은 최근 영화 '파묘'에서의 역할로 백상예술대상 여자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오르는 등 연기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김고은은 작품 활동 외에도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의 촬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고은의 어린이날을 맞아 한걸음 더 나아간 나눔의 정신은 그녀의 따뜻한 마음과 배려심을 보여주는 좋은 예시입니다. 그녀의 행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으며, 사회적으로도 큰 주목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