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전투구로 번지는 하이브 - 민희진 갈등… 속타는 아미도 참전

매일이슈5 2024. 5. 4. 16:14
반응형

'하이브  vs  민희진'  치열한 법률싸움 예고…   여론전 이어 2라운드

 

"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 간의 갈등,   가요계를 뒤흔드는 이야기 "

 

 

 

" 하이브와 어도어 대표 간의 대립,  가요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

 

 



국내 최대 가요기획사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 사이의 갈등이 최근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다. 이에 대한 배경과 현재의 상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의 방시혁 이사회 의장과 민희진 대표 사이의 갈등은 경영권 탈취 논란으로 표면화되었지만, 이는 실제로는 수년 전부터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민 대표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출신으로, 소녀시대와 레드벨벳 등의 걸그룹을 이끌었으며, 후에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면서 방탄소년단의 성공에도 기여했다. 

 

 

 

 

 

 

 

 

 

그러나 하이브에서는 새로운 걸그룹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방 의장과의 갈등이 발생했고, 결국 민 대표는 어도어의 대표가 되었다. 그러나 뉴진스 데뷔를 둘러싼 갈등으로 인해 양측 간의 관계가 더욱 악화되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결정에 대한 불만을 공개적으로 표명하면서 갈등이 공개적으로 드러나게 되었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 간의 갈등은 논란이 여전한 상태이며, 양측의 입장은 여전히 대립하고 있다. 이러한 갈등이 가요계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갈등의 원인과 

해결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양측의 타협과 합의가 이루어지길 바라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