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1/21 5

갑작스러운 작별, '외계+인' 배우 지건우의 향년 45세와 그의 빛나던 연기

'외계+인' 살인귀 배우 지건우, 지난해 교통사고 사망 비보 "충격의 소식, '도둑들'에서 기억된 배우 지건우의 교통사고로 인한 작별" '외계+인' 1부, 2부에서 강렬한 양복쟁이 살인귀로 기억되는 배우 지건우가 사망한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습니다. 그의 향년은 45세로, 지난해 8월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건우의 생애와 활약 지건우는 '도둑들', '베를린', '검사외전', '아수라' 등의 영화에서 단역으로 활약하며 꾸준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외계+인' 시리즈에서는 양복쟁이 살인귀로 등장하여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향년 45세,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다 고인은 지난해 8월 교통사고로 인해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배우로서, ..

연예뉴스 2024.01.21

새벽의 혁신, 서울시가 선보이는 '자율주행 새벽동행버스'의 등장

서울시, 더 나은 교통 환경을 위한 도전... '자율주행 새벽동행버스' 운행 시작 새벽 출근길의 변화, 서울시가 제안하는 '자율주행 새벽동행버스'의 의미 서울시가 새벽 시간대 대중교통 이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로 '자율주행 새벽동행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서울시는 세계 최초로 실시한 '심야 자율주행버스'에 이어 또 다른 자율주행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민들의 교통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새벽동행버스는 현재 시내버스 정식 첫차 운행 시간보다 약 30분 일찍, 오전 3시 30분에 운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새벽 출근길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한다. 특히, 주거지와 주요 업무 지구를 오가는 노선으로, 주로 새벽에 출근하는 미화원, 경비원 등 새벽 근로자들의 수요를 고려..

국내뉴스 2024.01.21

배우 최강희, 연기 중단 후의 삶... '전치적 참견 시점'에서 밝힌 이야기

최강희의 변화, 3년 간의 연기 쉼표와 새로운 도전의 시작 연기파 배우의 전환, 최강희의 3년 간의 자기모색과 새로운 도전 배우 최강희가 3년 동안 연기를 쉬고 다양한 경험을 쌓은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그의 변화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강희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치적 참견 시점'에서 자신의 삶의 전환점을 고백했으며, 이로 인해 그의 인생 여정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최강희는 방송에서 3년 전부터 연기를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가족들에게 그만두고 싶다고 말하자, 가족들은 "수고했다. 하고 싶은 걸 해봐라"라는 조언을 해준 것으로 전해졌다. 번호를 바꾸고 매니저에게 대본 검토를 하지 않겠다고 전하며 자신만의 결심을 굳게 밝힌 것으로 나타났다. 최강희는 25년 동안의 연기 경..

연예뉴스 2024.01.21

스피또2000의 행운, 20억원 당첨 배경에 감동의 이야기

'군대 재입대 꿈' 악몽 아닌 길몽…복권 1등 두장 20억 당첨 운명의 굴곡, 군대 재입대 꿈에서 비롯된 20억원 복권 당첨기 군대에 재입대하는 꿈을 꾼 뒤, 당첨금 20억원을 수령한 이야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동행복권이 발표한 '스피또2000' 51회차 1등 당첨자 A씨의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그의 행운과 꿈 속의 이야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A씨는 최근에 군대 재입대하는 꿈과 함께 하이퍼카 6대가 등장하는 꿈을 꾸었다고 전했다. 이 꿈을 꾼 뒤, A씨는 운을 뗐는데, 그것은 '스피또2000' 1세트(2장)의 즉석복권으로 20억원의 당첨금을 수령하게 된 것이었다. 특히, A씨는 평소 1장씩만 구매하던 복권을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세트 개념을 활용해 처음으로 1세트를 구매하게 된 계기를 ..

국내뉴스 2024.01.21

요르단전 비기며 고개 숙인 한국 대표팀, 말레이시아와의 결전 기대

아시안컵 도전, 한국 대표팀의 우승 향한 미묘한 운명 16강 향하는 한국, 말레이시아전에서의 승점 획득이 관건 한국 대표팀이 64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여정에서, 요르단과의 경기에서 선두 탈환의 기회를 놓치고 2-2로 비기면서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이로 인해 최종 순위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다득점을 노려야 하는 상황이 돼 있습니다. 한국이 선두를 탈환하려면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승점을 확보해야 합니다. 현재 승점, 득실점에서 요르단에 뒤져있어 말레이시아전에서의 승리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미 요르단이 말레이시아에 4-0으로 승리한 상황에서, 한국이 선두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또한, 선두로 올라가게 된다면 16..

세계뉴스 2024.01.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