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현대고 동기동창의 만남, 법무부 장관 한동훈과 배우 이정재의 친분 스토리

매일이슈5 2023. 11. 27. 10:07
반응형

 

 

 

 

 

 

 

 

 

 

 

 

 

SNS를 중심으로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배우 이정재가 강남의 한식당에서 만난 것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현대고 동기동창이며, 이번이 둘의 친분이 알려진 첫 모습입니다.

 

 

 

 

 

 

 

 

 

 

 

 

26일 저녁, 서초구의 갈빗집에서 이들의 만남이 이뤄졌습니다. 오후 6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었고, 이후에는 이정재의 차를 타고 함께 이동했습니다. 두 사람은 편안한 복장의 모습으로 환한 웃음을 지었습니다.

 

 

 

 

 

 

 

 

 

 

 

 


시민들은 이들의 모습을 보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 시민은 "장관님이 바쁘신 걸 TV에서 봤지만,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시민은 한 장관이 이정재를 가리키며 "나보다 더 유명한 분이 있다."고 말한 장면을 소개하며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1973년 서울 강남구의 현대고에서 동기동창으로 만났습니다. 한 장관은 1학년 1학기부터 반장에 선출되고 시험에서는 늘 전교 1~3등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학업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정재는 고등학교 3학년 때 미술 전공을 위해 '예능반'에서 공부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언제부터 친분을 쌓았는지, 이번 만남이 어떤 계기로 이뤄진 것인지에 대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들의 관계와 만남의 배경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의 향방을 지켜 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