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기업 리더의 정치 도전, 공영운 전 현대자동차 사장이 더불어민주당에 합류

매일이슈5 2024. 1. 22. 14:50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현대자동차 전 사장 영입! 정치무대에 새로운 기운


경제 현장 출신, 공영운 전 현대차 사장의 정치 참여와 야심

 

 

 

 

 

 

 

 

더불어민주당이 총선 9호 인재로 공영운 전 현대자동차 사장을 영입하며, 정치 무대에 기업 현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인재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공 전 사장은 어느 지역에서 출마할 것인지에 대한 의사를 밝히면서, 그의 정치 참여에 대한 기대와 전망이 높아지고 있다.

 

 



공영운 전 사장은 국회에서 열린 인재영입식에서 지역 출마에 대한 선호를 표명하며, 현대자동차에서의 18년간의 경영 및 임원 경험을 바탕으로 정치 무대에서도 활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있다. 그는 자신의 정치 참여를 통해 기업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활용하여 경제 분야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대안을 찾아 나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에 주력하고, 기존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신기술 개발과 기후 위기 대응에 대한 도전을 강조하며, 더불어민주당이 혁신 성장에 실력을 발휘하여 수권정당이 되도록 기여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재명 대표는 공 전 사장을 통해 정치와 기업 활동 간의 원활한 조화를 강조하며, 더불어민주당이 기업들의 자유로운 혁신이 가능하도록 최선의 제도 및 정책적 뒷받침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공 전 사장이 기업 정책 영역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여할 것을 기대하며, 생산 기반 문제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 정책 부문에서의 활약을 기대함을 나타냈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영운 전 현대자동차 사장의 총선 9호 인재영입을 통해 경제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경험을 강화하며, 정치와 기업 간의 협력과 조화를 강조하고 있다. 공 전 사장은 정책적 목표인 '3% 성장'에 기여할 방안을 모색하며, 더불어민주당이 혁신 성장에 주도적으로 기여할 것임을 다짐하였다. 

 

 

 

 

공전 사장의 정치 참여는 더불어민주당의 경제정책에 새로운 시각과 역량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지역 출마와 관련한 당 내 절차에 따른 협의가 향후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