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 1위! 기생수 : 더 그레이 의 엄청난 성공

매일이슈5 2024. 4. 10. 12:56
반응형

'기생수'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눈물의 여왕' 은 2위

"훌륭한 캐릭터"…  '기생수 : 더 그레이',  공개 3일만 넷플릭스  비영어 부문 1위

 

'기생수 : 더 그레이' 가  선보인 놀라운 성과와 찬사의 이유

 

 

 

 

 

 


넷플릭스의 시리즈 '기생수 : 더 그레이'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 (비영어)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드라마는 기생생물과 인간의 이야기를 그리며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기생수 : 더 그레이'는 기생생물이 인간의 몸을 지배하는 이야기를 다루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이 드라마는 공개 첫 주 만에 6,300,000 시청 수를 기록하여 1위에 올랐다. 또한 한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 드라마는 기존의 일본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하여 만들어졌으며, 감독 연상호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인다. 국내외 언론들은 이 작품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국내에서는 연상호 감독의 노하우와 독창적인 전개, 배우들의 연기력을 칭찬하는 글들이 많이 보도되었다. 해외에서도 캐릭터들의 매력과 스토리의 흥미로움을 강조하는 글들이 보고되며, 이 작품이 시대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음을 강조한다.

 

 

 

 

 

 

 

 


'기생수 : 더 그레이'는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연상호 감독의 독창적인 시선과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이 이 작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으며, 넷플릭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중인 작품이다. '기생수 : 더 그레이'는 기생생물과 인간의 이야기를 통해 철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