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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빼로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롯데웰푸드와 해태제과의 혁신

매일이슈5 2023. 11. 1.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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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목  차 - 

 

1. 빼빼로데이 특수 잡기 : 롯데웰푸드와 해태제과

2. 롯데웰푸드의 노력과 브랜드 확장

3. 해태제과의 스틱데이

 

 

 

 

1. 빼빼로데이 특수 잡기 : 롯데웰푸드와 해태제과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다가오고 롯데웰푸드와 해태제과는 이 특별한 날을 맞아 기념일

특수 잡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전 연도에는 이태원 참사로 인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지

못했으나, 올해에는 온라인과 해외까지 확장하여 대대적인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2. 롯데웰푸드의 노력과 브랜드 확장

롯데웰푸드는 올해, 빼빼로 브랜드 출시 40주년을 맞아 빼빼로데이를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글로벌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진스와 협력하여

국내외에서 빼빼로데이와 빼빼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롯데웰푸드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중심가에 빼빼로 브랜드의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 한인사회를 넘어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빼빼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베트남에서도 빼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호치민 1군 로터리에 옥외광고를

내달까지 설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호치민 10군에 위치한 쇼핑몰에서는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며, 국내에서는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빼빼로를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를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춘식이 X 빼빼로' 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까지 거둔 실적만 2조원에 육박한다"며 "올해에는

적극적인 글로벌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시장 매출 20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3. 해태제과의 스틱데이

한편 해태제과도 '스틱데이'를 맞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2014년 11월 11일부터 경쟁 업체

상품인 빼빼로를 대신하여 '스틱데이'로 명칭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는 올해에는 다양한 맛을

담은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9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선물세트에는 1966년에 출시된 원조 스틱과자

스탠다드뿐만 아니라 극세,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스틱과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틱데이를 맞아 해태제과는 새로운 스틱과자 프리츠의 신상 맛인 '토마토'와 '발효버터'도 소개합니다.

토마토 맛 스틱 과자는 국내 최초로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새콤한 맛을 강조하고, 발효버터는 짭짤한 버터와

고소한 스틱이 조화를 이루어 단짠한 맛을 선사합니다. 이 스틱데이 스페셜 선물세트는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를 통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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