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허웅 · 유혜원 열애설… 사실무근, 친한 오빠 동생일 뿐 즉각 부인

매일이슈5 2024. 6. 27. 14:30
반응형

허웅 · 유혜원 열애설?…  "친한 오빠 동생 사이"

 

"농구선수 허웅과 인플루언서 유혜원의 열애설 진위는?"

 

"허웅과 유혜원의 열애설과 법적 논란,  그 전말은?"

 

 

 

 

 

 


농구선수 허웅과 모델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스포츠조선은 두 사람이 올해 초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으나, 유혜원 측은 이를 부인했다.


 

 

 

 

 

 


27일 스포츠조선은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증언을 인용해 허웅과 유혜원이 사귀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유혜원 측은 즉각 "사실무근"이라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허웅이 전 연인을 고소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확산되었다. 26일 허웅은 서울 강남경찰서에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고소했다. 

 

 

 

 

허웅은 SNS를 통해 전 여자친구와 결별 후 3년간 지속적인 금전 요구와 협박에 시달렸다고 밝히며,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는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임을 덧붙였다.

 

 

 

 

 

 

 



한편, 유혜원은 2018년부터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허웅과 유혜원의 열애설은 보도와 즉각적인 부인으로 이어지며 주목받았다. 동시에 허웅의 전 연인에 대한 고소 

사건이 추가적인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두 사람의 사생활과 관련된 이슈가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유혜원은 과거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어, 이번 열애설에 대한 대응 역시 주목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