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허웅, 전 여친 = 故 이선균 협박녀와 같은 업소 의혹에 사건과 무관

매일이슈5 2024. 6. 29. 17:52
반응형

'전여친 고소'   허웅,  故이선균 언급에  "사건과 무관… 고인 · 유족에 사과"

 

"농구선수 허웅,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이슈에 대한 공식 입장 발표"

 

"허웅,   전 여자친구 관련 사생활 문제로 입장 표명 및 사과"

 

 

 

 

 

 


농구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와 관련한 사생활 이슈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다. 허웅은 소속사 키플레이어에이전시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히며, 이 문제로 인해 팬들과 국민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사과했다. 그는 상대방의 주장이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하며, 수사 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진실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허웅은 전 여자친구 A씨의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일일이 대응하기보다는 수사 결과로 진실을 밝히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허웅은 피고소인들에게 오랜 기간 공갈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신속하고 비밀스러운 수사를 요청했다. 또한, 본 사건과 무관하게 언급된 고 이선균과 그의 유족,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A씨는 허웅의 주장을 반박하며, 두 차례 임신중절 수술이 허웅의 강요로 이루어졌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허웅의 법률대리인은 허웅이 두 번의 임신 때마다 결혼하려 했으나, 결혼이 무산된 후 A씨가 3억 원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허웅은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허웅은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문제에 대해 수사 결과를 통해 진실을 밝히겠다는 입장을 고수하며, 팬들과 국민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사과했다. 또한, 본 사건과 무관하게 언급된 고 이선균과 그의 유족, 팬들에게도 사과를 표명했다. 양측의 상반된 주장 속에서 수사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

 

안녕하십니까.
허웅 선수의 에이전시인 키플레이어에이전시입니다.

 

지난 27일, 법률대리인 김동형 변호사를 통해 서울강남경찰서에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가해자들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허웅 선수 입장을 말씀드리오니 보도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며칠간 저의 일로 인해 국민 여러분과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상대방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이에 관해서는 수사 기관에 적극적인 협조로 대응중입니다. 저는 상대방의 사실무근 주장에 일일이 대응하기보 다는 수사 결과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더 이상의 입장을 내지 않고 수사 결과가 나오면 그때 국민 여러분께 제 입장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본 사건과 무관함에도 저희로 인해 불필요하게 언급된 고 이선균 님 및 유족, 고인을 사랑한 팬분들과 그 소속사에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