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김성주의 안정된 미소, 박규영의 경쾌한 에너지로 채워지는 '2023 MBC 연기대상'

매일이슈5 2023. 11. 30. 11:42
반응형

 

 

 

 

 

 

 

 

 

 

‘2023 MBC 연기대상’의 MC로 김성주와 박규영이 선발되어, 이번 시상식이 예상보다 더욱 화려하고 기대되는 이벤트로 떠오르고 있다. 이 연기대상은 한 해 동안 시청자에게 희로애락을 선사한 드라마 작품들을 회고하는 자리로, 다양한 작품과 배우들이 수상 기대에 쏠리고 있다.

 

 

 

 

 

 

 

 

 

 


김성주는 2019년부터 'MBC 연기대상'의 MC 자리를 지켜온 베테랑으로, 이번에는 5년 연속으로 진행자로 선정되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깔끔한 생방송 진행 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매년 높은 평가를 받아온 그는 올해도 명품 진행으로 시상식을 빛낼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박규영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의 매력적인 연기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캐릭터를 소화한 그의 연기력은 안방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설렘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배우로서의 능력을 넘어서 '2023 MBC 연기대상'의 MC로 데뷔하는데, 박규영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성주와 박규영은 이같은 배우 출신 MC 조합으로 ‘2023 MBC 연기대상’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김성주의 안정된 진행과 박규영의 새로운 도전으로 시상식이 다채로워지며, 관전 포인트가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2023 MBC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0일(토)에 방송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김성주와 박규영의 케미를 기대하며 이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것을 기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