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뜨거운 관심 속, KBL 올스타전의 화려한 무대가 열린다!

매일이슈5 2023. 12. 20. 15:26
반응형

 

뜨거운 관심 속, KBL 올스타전의 화려한 무대가 열린다!


부산 KCC의 라이징 스타, 허웅의 주목받는 올스타전 팬 투표 1위!

 

 

 

 

 

 

 

 

 

 

 

 

부산 KCC의 주전 슈팅가드 허웅이 KBL(한국농구리그) 올스타전에서 팬 투표 1위를 차지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올스타전은 2007 2008 시즌의 올스타전 MVP인 김주성 감독과 2006 2007 시즌의 MVP인 조상현 감독이 이끄는 두 팀으로 구성되었다.

 

 

 

KBL은 20일에 발표한 공식 성명에서 "올스타전 팀명은 KBL의 캐릭터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캐릭터를 활용해 김주성 감독 팀은 크블몽팀, 조상현 감독 팀은 공아지팀으로 팀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두 감독은 개개인의 감각과 전략을 바탕으로 선수단을 선정하기 위해 직접 노력했다. 크블몽팀 베스트 5에는 주목받는 허웅을 비롯해 디드릭 로슨, 이정현, 전성현, 하윤기가 선발되었다. 

 

 

 

 

한편, 공아지팀 베스트 5는 허훈, 자밀 워니, 최준용, 양홍석, 김종규로 구성되었다. 각 팀의 베스트 5는 뛰어난 기술과 경험을 갖춘 선수들로 가득차, 관중들은 예상치 못한 흥미진진한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더해 김주성 감독은 크블몽팀 코치로 김재환 코치와 신명호 코치를 선발하였고, 조상현 감독은 공아지팀 코치로 김영환 코치와 최승태 코치를 택했다. 훌륭한 선수단과 더불어 강력한 코칭 스태프를 갖춘 두 팀은 경기에서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내년 1월 14일에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인 이번 올스타전에는 콘테스트 참가자와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어떤 선수가 어떤 팀에서 뛰게 될지, 그리고 어떤 스펙터클한 경기가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팬들 사이에서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올스타전은 농구 팬들에게 새로운 경기 경험과 함께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두 감독이 이끄는 크블몽팀과 공아지팀이 만들어낼 스펙터클한 순간들을 기다리며, 농구 팬들은 이 특별한 축제에 참여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올스타전에는 선수들의 열정과 기술이 어우러져 농구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