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통영 해상서 9명 탄 제주어선 전복… 2명 구조 의식 없어

매일이슈5 2024. 3. 9. 10:29
반응형

" 긴급 소식 : 경남 통영 해역 어선 전복, 선원 9명의 구조 작업이 진행 중 "

" 해경의 긴박한 수색,  통영 해역 어선 전복으로 의식 없는 선원들 "

 

 

 

 

 

 


경남 통영 해역에서 일어난 어선 전복 사고로 선원 9명이 위험에 처해있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은 9일 오전, 제주선적 29t급 근해연승어선이 전복되면서 발생한 것으로, 현재 해경이 구조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이로써 선원 2명은 이미 구조되었지만, 그들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해경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오전 6시 29분쯤 경남 통영 욕지도 남쪽 37해리 해상에서 발생했습니다. 해당 어선에는 한국인 선원 2명과 인도네시아인 선원 7명 등 총 9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인도네시아인 선원 1명과 한국인 선원 1명이 구조되었지만, 그들 또한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고 어선은 지난 7일 제주 한림항에서 출항하여 다른 어선과 함께 옥돔을 잡으러 선단을 꾸렸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경은 제주 어선안전조업국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해 수색 작업에 착수했으며, 경비함정 11척, 해군함청 2척, 유관기관 선박 1척, 항공기 5대를 동원하여 현재까지 계속된 수색을 진행 중입니다.

 

 

 

 

경남 통영 해역에서 발생한 어선 전복 사고로 인한 선원 9명의 위험한 상황에 대한 구조 작업이 현재도 진행 중입니다. 사고 어선에 탑승한 선원 중 2명은 이미 구조되었으나, 그들 역시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현장에서는 경비함정, 해군함청, 유관기관 선박, 항공기 등을 동원하여 수색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고 발생 원인과 추가적인 구조 현황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며,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