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뉴스

태국 길거리서, 동성 성행위 한국男 2명… SNS 확산, 나라 망신

매일이슈5 2024. 4. 18. 22:33
반응형

태국 길거리서,  동성 성행위  한국男 2명…   SNS 확산,  나라 망신

 

 

 

"송끄란 축제의 그늘, 길거리에서 벌어진 한국인 남성들의 음란 행위"

"한국인 남성들의 태국 축제 날개짓, 성행위 영상이 소셜미디어에 유출"

 

 

 


태국의 송끄란 축제 기간 중, 한국인 남성 두 명이 길거리에서 성행위를 하고 있는 모습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었다. 이로 인해 현지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으나, 두 남성은 이미 태국을 떠났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17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방콕 랏차다 지역의 한 길거리에서 두 명의 한국인 남성이 상의를 벗고 노란색 텐트 근처에서 성행위를 하고 있는 영상이 유출됐다. 이들은 주변 행인을 고려하지 않고 음란한 행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또한, 보안요원이 이들을 제지하는 장면도 영상에 담겨 있었다. 해당 영상이 확산되면서 현지 경찰이 사건을 조사하였으나, 두 남성은 이미 태국을 떠난 것으로 확인되었다.

 

 



태국 송끄란 축제 기간에 발생한 한국인 남성들의 성행위 사건은 큰 논란을 빚었다. 이에 대한 현지 경찰의 조사가 진행되었지만, 두 남성이 이미 국가를 떠났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사건은 축제의 분위기를 해치는 불쾌한 사례로서 주목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