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권상우 ♥ 손태영, NBA 농구 1열 직관 VIP 자리 초대 받아

매일이슈5 2024. 5. 17. 19:35
반응형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이 VIP 농구 관람 후기를 공개했다.

 

권상우 ♥ 손태영,  1열서 'NBA 직관'  클라스  "최고 VIP 자리 초대 받아"

 

손태영 권상우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농구 경기 관람기

 

 

 

최고급 VIP석에서 즐긴 NBA 경기 : 손태영 권상우 가족의 생생한 후기

 

 

 


17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과 권상우 가족이 최고급 VIP석에서 농구 경기를 관람한 후기를 담은 영상이 게시되었다. 이 영상에서는 가족이 브루클린 네츠 경기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전달되었다.

 

 


손태영은 영상에서 "우리 집 남자들과 농구 보러 간다"고 말하며 가족의 농구 경기 관람 계획을 소개했다. 권상우는 "최고 VIP 자리로 예약 됐다"고 하여 기대감을 높였고, 아들 룩희와 그의 친구가 생일을 맞아 함께했다. 가족은 브루클린 네츠 스타디움 VIP 전용 입구로 입장하여, VIP석으로 안내받았다.

 

 

 

 

 

 

 



경기장 도착 후 가족은 먼저 VIP 라운지에서 저녁 식사를 즐겼다. 무료로 제공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에 손태영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식사 후 선물 받은 티셔츠로 갈아입고 경기장에 입장한 가족은 1열 VIP석에서 NBA 선수들의 경기를 가까이서 관람했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경기 결과는 부부가 응원하는 팀의 승리로 끝났다. 권상우는 "목이 쉬었다"며 즐거움을 표현했고, 손태영은 경기의 긴장감 넘치는 마지막 순간에 감탄하며 농구의 매력에 빠져들었다고 전했다.

 

 

 

 

 

 

 



이번 영상에서 손태영과 권상우 가족은 최고급 VIP석에서 농구 경기를 관람하며 특별한 경험을 했다. VIP 라운지에서의 식사와 1열 좌석에서의 경기 관람은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경기의 박진감과 승리의 기쁨을 만끽한 가족의 모습은 농구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해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