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나는 솔로 20기 정숙, 뽀뽀남 = 영호 사귀는 사이 같아… 불타올라

매일이슈5 2024. 6. 6. 13:41
반응형

나는 솔로 20기 정숙  뽀뽀남  = 영호였다.    "1일 1뽀뽀,  언제부터 할 건데?"

 

나는 SOLO 20기 : 정숙과 영호의 달콤한 로맨스의 시작

 

솔로남들의 선택과 로맨스의 향방 : 나는 SOLO   20기 이야기

 

 

 

 

 

 

 


'나는 SOLO' 20기 방송에서 정숙의 '뽀뽀남' 정체가 영호로 밝혀졌습니다. 5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남들의 선택을 통해 데이트에 나서는 20기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솔로남들은 각각의 여성 출연자들을 선택하여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영수는 첫인상 선택의 주인공인 현숙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영호는 정숙을 향해 돌발 행동을 벌이며 유턴해 그녀와의 인연을 이어갔습니다. 영철은 영숙을, 상철은 변함없이 영자를 선택했습니다. 현숙은 영수, 영식, 광수와 '3:1 데이트'를 하게 되었고, 순자와 옥순은 선택받지 못해 고독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숙은 영호와 함께 이자카야로 향했습니다. 이동 중 정숙은 피곤한 듯 잠에 들었고, 잠에서 깬 후 영호와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이자카야에 들어갔습니다. 정숙은 영호에게 "네 냄새 맡을 수 있어서 좋아"라며 애정 공세를 펼쳤습니다. 데이트 후 정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냥 사귀는 사이 같았다"며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정숙은 "1일 1뽀뽀 99살까지 할 거라며, 언제부터 뽀뽀할 건데?"라고 묻으며 영호가 '뽀뽀남'임을 밝혔습니다. 

이 장면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나는 SOLO' 20기의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정숙과 영호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그리고 다른 출연자들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다음 방송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ENA와 SBS Plus에서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