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배현진 의원의 피습 사건, 퇴원 후의 솔직한 감정과 국민에 전하는 메시지

매일이슈5 2024. 1. 27. 13:32
반응형

중학생의 돌덩이 습격, 국회의원 배현진 의원의 퇴원 후 이야기


피습사건에 대한 국민과의 소통, 배현진 의원의 퇴원 후 발언

 

 

 

 

 

 

 

 


국민의힘 소속의 배현진 의원이 중학생으로부터 돌덩이로 습격당한 사건이 발생해 큰 충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에 배 의원은 퇴원 후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사건의 심각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누구에게도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호소하며 국민들에게 안전에 대한 우려를 전하고 있습니다.

 

 

 


퇴원 후 배 의원은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상황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전하였습니다. "상상도 못 했던 사건의 직접 피해자가 되고 보니 이런 끔찍한 일이 국민 누구나가 너무나 무력하게 당할 수도 있는 치명적 위협이라는 걸 실감했다"라며 사건이 가진 심각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이러다가 죽겠구나" 하는 공포를 느꼈던 순간들과 현재 많은 사람들의 도움과 배려 덕분에 회복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배 의원은 또한 "힘내서 완쾌한 뒤에 국민, 저의 송파 주민들을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보다 더 필사적으로 노력하겠다"며, 국민과의 소통과 안전을 위한 노력을 다짐하였습니다. 사건에 대한 수사는 수사기관을 신뢰하고 지켜보겠다고 밝히면서 엄정한 법적 처리가 이뤄질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배 의원은 퇴원한 뒤에는 일단은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 사건을 계기로 국민과의 소통과 안전을 위한 약속을 잊지 않고, 사건의 결과에 따른 엄정한 법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관심과 노력을 통해 이끌어 나갈 것임을 나타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