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

술 취해 차 몰다 사고 내고 식당 돌진…도주한 20대 검거

매일이슈5 2024. 1. 30. 11:42
반응형

술에 취한 20대 여성의 도주 사건, 경찰에 붙잡힌 음주운전의 현실


사고 현장에서 도주한 20대 여성, 법에 따른 책임을 묻다

 

 

 

 

 

 

 

 

 

술에 취해 외제차를 몰던 20대 여성이 사고를 일으킨 뒤 현장에서 도주를 시도하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 사건은 인천 서부경찰서에서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20대 A씨를 체포하고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술에 취해 벤츠 차량을 운전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은 피해자들이 발생한 상황입니다.

 

 



사고는 29일 오후 11시 1분께 인천시 서구 검암동 사거리에서 발생했습니다. A씨는 술에 취해 벤츠 차량을 몰다가 비보호 좌회전을 하던 중 우회전하던 경차와 충돌하였습니다. 충돌로 차량이 식당 쪽으로 돌진하면서 부상을 입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A씨와 경차 운전자인 70대 여성 B씨는 부상을 호소하며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되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고 직후 A씨는 차량에서 내려와 100m 정도를 달아났으나 행인들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습니다.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습니다. 경찰은 A씨의 음주 운전 경위를 추후에 다시 조사할 예정이며, 다행히 돌진한 식당은 영업이 끝난 상태라 사람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는 운전자와 다른 차량 운전자, 그리고 주변 인프라에 피해를 입히는 등 많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도주를 시도한 A씨는 행인들의 신고 덕분에 경찰에 붙잡혀 법에 따른 처벌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사건은 음주운전의 위험성과 그로 인한 피해를 되새겨 보게 하는 계기가 되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