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17기 상철♥현숙, 웨딩촬영+프러포즈 현장 - 처음부터 너 밖에 안보였다

매일이슈5 2024. 6. 15. 15:03
반응형

나는 SOLO 17기 상철 ♥ 현숙 손목 낚아채며 프러포즈 "너밖에 안 보여" 울컥

드레스 속 프러포즈  : 상철과 현숙의 특별한 결혼 준비 이야기

 

실화같은 로맨스  :  상철과 현숙의 감동 프러포즈 영상 공개

 

 

 

 

 

 


'나는 솔로' 17기 참가자인 상철과 현숙의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6월 14일 ENA와 SBS의 커플 계정에 게재되었으며, 상철의 감동적인 프러포즈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 속에서 상철은 드레스를 입은 현숙에게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하며, "너밖에 보이지 않았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현숙은 이에 감동하며 "세상 제일 행복한 신부로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답했다. 이 프러포즈 장면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두 사람의 진심이 담긴 대화는 큰 화제가 되었다.


 


상철과 현숙은 프러포즈 이후 8월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을 밝혔다. 이들의 프러포즈 영상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전하며, 다가오는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