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30 5

꼬리 무는 의혹 유재환, SNS 결혼 발표문까지 통삭제 후 침묵

꼬리 무는 의혹 유재환,  SNS 결혼 발표문까지 통삭제 후 침묵 유재환,  잠적했나… 사과문도 삭제하고 침묵   " 가수 유재환 논란 : 작곡비 사기와 성희롱 의혹 "    결혼 발표 후 작곡비 사기 및 성희롱 의혹으로 논란에 휩싸인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의 SNS 게시물이 모두 삭제된 사실이 보도되었다.    유재환은 지난 26일 작곡비 사기 피해자들의 등장과 함께 성희롱 의혹에 대한 논란에 휩싸였다. 무료 작곡을 홍보하며 작곡비를 요구한 후 곡을 제공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성희롱 발언도 함께 논란이 되었다.          유재환은 사과문을 통해 고의적인 행동은 아니었고 변제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성희롱 의혹에 대해서는 억울하다는 입장을 내비쳤으나, 해당 발언은 삭제되었다. 한 피해 여성..

연예뉴스 2024.04.30

대낮에 서울 아파트단지서 80대 여성 흉기 피습… 경찰, 용의자 추적 중

서울 한 아파트 단지에서 8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경찰이 용의자를 쫓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 아파트 단지에서 흉기 피습…   경찰,  용의자 추적 중      서울 동대문구에서 발생한 80대 여성에 대한 흉기 공격 사건이 보도되었다. 이 사건은 시간대별로 봤을 때 낮 12시 55분경에 발생했다고 전해졌다.    이 사건에서 피해자는 흉기에 찔려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전해졌다. 그러나, 현재 용의자인 고등학생의 행방은 파악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이에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이 사건은 경찰의 빠른 대응과 용의자의 신속한 체포로 마무리되길 바라는 바이다. 고령 여성의 안전을 위협하는 이러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강력한 대책이 필요하다..

국내뉴스 2024.04.30

코로나19 졸업, 내일부터 병원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코로나19 졸업,  내일부터 병원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코로나19 대응,  마스크 의무 해제와 함께하는 새로운 단계" "4년 3개월 만에,  코로나19 대응의 마침표를 찍다"      내달 1일부터 코로나19의 감염병 재난 위기단계가 '관심' 단계로 하향 조정되며, 병원급 의료기관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정부의 결정에 따라 코로나19 위기단계가 '경계'에서 '관심' 단계로 조정되며, 이에 따라 의무였던 방역조치가 모두 권고로 전환된다. 2020년 1월 20일 이후 4년 3개월만에 이루어지는 이 조정은 코로나19 대응의 새로운 단계로 해석된다.       코로나19로부터의 완전한 해방을 앞둔 코로나19 대응의 새로운 단계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의료기..

국내뉴스 2024.04.30

전공의를 악마화하지 말아달라, 서울대병원 전공의 대표 눈물

"전공의를 악마화하지 말아달라"  서울대병원 전공의 대표 끝내 눈물 서울대병원 전공의 대표  "기댈 곳 없는 공공의 적 됐어" “의료 현장 목소리 들어달라” 호소   서울의대 - 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대위 긴급 심포지엄      30일 오후에 열린 서울의대 - 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 심포지엄에서 전공의 대표가 발표를 마치고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전해졌다.    발표를 한 전공의 대표는 전공의의 힘든 수련 과정을 거쳤지만 환자를 치료하는 사명감으로 노력했으며, 정부의 의료개혁으로 전공의가 악마화되고 환자-의사 신뢰가 깨졌다고 주장했다.     또한, 의료현장의 목소리를 무시하는 정부의 태도를 비판하고, 정부가 제시한 해결책이 잘못됐다며 원점에서의 재검토를 촉구했다.         의대생 대표..

국내뉴스 2024.04.30

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10만원 넣으면 정부가 10만원 더

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10만원 넣으면 정부가 10만원 더다음 달 21일까지 가까운 읍면동사무소나 '복지로' 사이트 통해 신청    청년내일저축계좌로 꿈꾸는 내일,  저소득 청년의 금융 안정을 지원합니다    보건복지부는 저소득층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내일저축계좌'의 올해 신규 가입자 모집을 5월 1∼21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만 19∼34세 청년 중 근로 소득이 일정 범위 내에 속하고 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일정 비율 이하인 경우에 가입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이를 통해 정부는 월 10만원씩 추가 적립해주며, 기초생활 수급자나 차상위 계층에 속하는 경우에는 월 30만원을 지원한다. 이에 따라 3년 후에는 적립금과 이자를 합쳐 총 1천440만원을 받을 ..

국내뉴스 2024.04.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