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16 5

80대 청각장애인 계좌서 1억 빼 간 농협 직원… 비밀번호 기억해 뒀을 것

80대 청각장애인 계좌서 1억 빼 간 농협 직원… "비밀번호 기억해 뒀을 것" 청각장애 80대 고객 계좌서 '1억' 빼돌린 농협 직원 농협 “피해자가 예금 가입 과정서 비밀번호 말해준 듯” 충북 한 농협에서 발생한 사건에서 한 직원이 고령 고객의 계좌에서 1억원을 빼내 횡령 혐의로 입건되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하여 20대 농협 직원인 A씨를 횡령 혐의 등으로 입건하고 있으며, A씨의 무단 인출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A씨는 80대 청각장애인 고객인 B씨의 계좌에서 수개월에 걸쳐 1억원 이상을 무단으로 인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B씨의 가족은 지난해부터 거의 매달 돈이 빠져나가고 있었으며, 지난 2월까지 넉 달여 동안 총 1억원 가량이 인출되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무단 ..

국내뉴스 2024.04.16

日, 또 망언… 독도는 일본 땅 vs 韓 즉각 철회하라

日 외교청서 "韓 대법원 징용 판결 수용 못해" 韓 정부 "부당한 영유권 주장 되풀이… 단호히 대응" 日, 또 망언…"독도는 일본 땅" vs 韓 "즉각 철회하라" 일본 7년째 또 "독도는 일본 고유 영토"… 강제동원 판결 "수용 불가" 일본 정부가 16일 외교청서를 통해 7년째로 '독도는 일본 땅'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음이 공개되었다. 이에 대한 내용은 국제사회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외교청서에 따르면, 일본은 독도 문제를 비롯한 과거사와 영토 문제에서 기존의 입장을 고수하며 한국 대법원의 판결에 대한 '수용 불가' 입장을 재차 밝혔다. 특히 독도 문제에서는 일본이 이를 '일본 고유의 영토'로 주장하고 있으며, 한국 정부가 제안한 '제3자 변제' 해법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

세계뉴스 2024.04.16

선우은숙 이혼한 진짜 이유… 유영재, 여성팬들과 밤늦게 술자리 주장

선우은숙 이혼한 진짜 이유… " 유영재, 여성팬들과 밤늦게 술자리 " 주장 " 유영재, 여성 팬들 거액 후원금 받고 밤늦게 술자리 " 충격 주장 " 선우은숙과 유영재 이혼 사건의 진실, '눈물의 심경' 공개 " " 이혼의 실체를 찾아서,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사건 분석 " 배우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사건에 대한 진짜 이유가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15일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서 공개되었다. 이진호는 영상에서 선우은숙이 유영재의 청혼을 받았을 때 혼인신고를 하지 않으려 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선우은숙은 언론에 알려져 세상을 시끄럽게 하고, 뒷감당이 어렵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를 피하려 했다. 그러나 유영재가 건강 문제를 꺼내며 법적 보호자가 되겠다고 설득하여 ..

연예뉴스 2024.04.16

아일릿, 데뷔곡으로 빌보드 핫 100 입성… K팝 최초

아일릿, 데뷔곡으로 빌보드 핫 100 입성… K팝 최초 " 아일릿, 빌보드 핫 100 진입 : 한국 음악의 새로운 도약 " " 한국 그룹 아일릿, 데뷔곡으로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 " 한국의 그룹 아일릿이 데뷔곡으로 미국의 대표 음악 차트인 빌보드 핫 100에 입성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는 한국 음악 그룹 중에서는 이례적인 일이며, 이에 대한 의미와 함께 그룹의 음악적 성과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아일릿의 데뷔곡 '마그네틱'이 미국의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91위에 이름을 올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써 아일릿은 K팵 그룹 중에서는 처음으로 핫 100에 진입한 그룹이 되었다. 이전에는 원더걸스, 블랙핑크, 트와이스, 뉴진스, 피프티 피프티, 르세라핌이 핫 100에 입성한 바 있다. 빌보드..

연예뉴스 2024.04.16

오늘 세월호 10주기… 전국 곳곳서 추모 행사

"세월호 참사 10주기 : 추모와 다짐의 시간" "세월호 10주기, 세상에 남길 우리의 책임" '세월호' 10주기 선상 추모식… 유가족 37명 동행 오전 10시 반부터 30분 정도 선상 추모식 개최 세월호 참사 10주기를 맞아 오늘은 전국 각지에서 희생자를 추모하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린다. 이러한 추모 행사들은 세월호 참사로 인한 상실과 아픔을 기억하고, 미래에 대한 다짐과 책임을 다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경기 안산 화랑유원지에서는 정부합동분향소를 통해 기억, 약속, 책임이란 주제로 10주기 기억식이 엄수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세월호 유가족뿐만 아니라 해수부 장관, 정치권 인사, 일반 시민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안산 단원구청 일대에서는 추모 사이렌이 울리며 추모를 진행할 것이다. 목포 ..

국내뉴스 2024.04.16
반응형